사업을 한다는 것 : CEO들의 인생 바이블
16,000원

우리가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원형을 만들고 

전 세계에 퍼트린 그가 말하는 기업가 정신, 

새로운 사업을 개척한다는 것은 무엇인지 

그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.

『사업을 한다는 것』

사업을 한다는 것 선정 이유!

<사업을 한다는 것> 을 통해 '기업가형 리더십'에 초점을 두어 살펴보고자 합니다.

햄버거를 생각하면 파운더를 맥도날드 형제로 보면 됩니다.

그러나 창업자를 햄버거가 아닌 '시스템'으로 본다면 창업자는 '레이크록'이 맞습니다.

미국을 '맥도날드화' 한 레이크록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경영자로서 기업가 정신을 유지할 수 있도록

각 단계별로 점검할 수 있는 스토리형태의 도서입니다.




책 소개

이 책이 속한 분야


저자소개

저자 : 레이 크록

미국 벤처 정신의 상징으로 불린다. 우리가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원형을 만들고 전 세계에 퍼트렸다. 남들이 은퇴 후를 계획할 52세 때 패스트푸드 사업에 도전한다. 이렇게 시작한 맥도널드는 현재 전 세계 120여 개 나라 3만 5,000여 매장에서 1,800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, 매일 6,900만 명의 사람들을 맞고 있다. 대표 상품 ‘빅맥’이 각 나라의 물가를 측정하는 지수로 사용될 정도로 맥도널드의 브랜드 가치는 엄청나다. 타임지가 선정한 ‘20세기 가장 중요한 인물 100인’에 올랐으며 수많은 기업인에게 영감을 주었다.



목차

추천사 - 소프트뱅크 회장 손정의
부록 - 손정의 vs 야나이 다다시 특별 대담
서문 당신도 로켓처럼 사업을 쏘아 올릴 수 있다

제1장 인생의 어느 순간에도, 우리는 성장할 수 있다
제2장 나는 물건을 팔아 돈을 벌고 싶었다
제3장 결정적 판로를 뚫다
제4장 위험 없는 성공은 없다
제5장 사업에서 완벽함은 당연함이다
제6장 일을 맡긴다는 건 권한까지 맡긴다는 것
제7장 사업은 부분에서 전체로 나아간다
제8장 추진력을 견딘 로켓만이 날아오를 수 있다
제9장 때로는 한걸음을 내딛기 위해 값비싼 대가가 필요하다
제10장 쉬운 방법은 오래가지 못한다
제11장 권한은 가장 낮은 곳에 있어야 한다
제12장 불황일 때가 바로 일해야 할 때
제13장 사업은 그림처럼 벽에 걸어놓은 뒤 감상할 수 있는 게 아니다
제14장 돈을 어떻게 쓰느냐는 버는 것만큼 중요하다
제15장 경제적 자유로 가는 유일한 길

마치는 글


핵심써머리 원 페이지 커버

* 카드 속의 내용은 해당 도서에 따라 다르게 표기되어 발송됩니다.


|강의 기록 카드

* 카드 속의 내용은 해당 도서에 따라 다르게 표기되어 발송됩니다.




|핵심 강의 영상


|엄선도서 강의 현장



엄선도서 구매 시,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.

구매평
Q&A